본문 바로가기
WG 2012년 임진년 기록

10년 세월동안 산원과 인연된 분 사진 모음 004

by 草心 2012. 12. 3.

 

 

한 사람 - 채연

아침 햇살에 내가 처음 눈을 떴을 때
나를 반겨 주는 얼굴이 그대 이길 바래
짙은 어둠 속에서 내가 힘들어 할 때
나의 어깰 감싸 줄 사람 그대 이길 바래
사랑해 오직 단 한 사람
나의 전부를 다 주고픈 사람
항상 그대 곁에서 난 꿈을 꾸고 싶어요
내 모든 걸 다 받쳐서 그댈 사랑하며
항상 그대 안에서 난 편히 쉬고 싶어요
그대 나와 가는 길이 행복할 수 있게
**
벽에 걸린 사진이 빛이 바랄 때까지
내 곁에 있는 단 한 사람 그대 이길 바래
깊은 절망 속에도 항상 내 곁에 서서
나의 손을 잡아줄 사람 그대 이길 바래
사랑해 오직 단 한 사람
나의 전부를 다 주고픈 사람
항상 그대 곁에서 난 꿈을 꾸고 싶어요
내 모든 걸 다 받쳐서 그댈 사랑하며
항상 그대 안에서 난 편히 쉬고 싶어요
그대 나와 가는 길이 행복할 수 있게


때로는 슬픈 일이 그대와 날 힘들게도 하겠죠
하지만 변함없는 우리 사랑으로 지켜나가요
항상 그대 곁에서 난 꿈을 꾸고 싶어요
내 모든 걸 다 받쳐서 그댈 사랑하며
항상 그대 안에서 난 편히 쉬고 싶어요
그대 나와 가는 길이 행복할 수 있게


가사 출처 : Daum뮤직

거창군 가조면 우두산 산행에서 신성범의원님 연설

 

강원도 춘천 한국심마니협회 모임 행사에서 강연 사진 중에서

 

경기동 안성지역 산행에서

 

기억이 없읍니다

 

안성지역 산행에서 군함님

 

안성지역 산행에서 만추님

 

코바코 행사닐 로비에서 사냥꾼님 푸른자연님 나평택님 이하

 

행사날 나평택님 이하 사진

 

용인지부장이신 청명님

 

강원도 춘천의 심마니 쌍때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