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12년 임진년 기록

2013년 계사년 뱀띠 인생 총운 보기,뱀띠<천문성>

by 草心 2012. 12. 10.

 

 

해피송 - 노라조

지나간 일을 후회한다고
오늘밤이 지나가면 어제가 오나
잊을건 잊어 풀때는 풀어
정신없이 뛰어가단 쓰러질거야

워 대체 무슨 일이 너를 괴롭혀
워 한숨쉬는 소심한 너 일루 나와봐

복잡한 일 모두다 신경꺼
신나게 뜨겁게 함께 놀아줄께
이 밤을 다함께 달려보자
구슬땀 비지땀 닦고 놀아보자

너의 곁에 있어 너의 곁엔 노라조
누굴찾고 있어 내가 노라조 예

워 대체 무슨일이 너를 괴롭혀
워 한숨쉬는 소심한 너 일루 나와봐

날씨가 좋기는 딱 좋은데
갈곳도 놀곳도 없음 전화해봐
꿀꿀해 기분이 팍 나쁠땐
어떡해 딱하다 내가 놀아줄께

너의 곁에 있어 너의 곁엔 노라조
누굴찾고 있어 내가 노라조 예

워 이 순간을 생각 없이 즐겨봐
워 사랑 명예 돈과 여자 다 잊어버려

날씨가 좋기는 딱 좋은데
갈곳도 놀곳도 없음 전화해봐
꿀꿀해 기분이 팍 나쁠땐
어떡해 딱하다 내가 놀아줄께

가사 출처 : Daum뮤직

소나무 잔나비 걸상 생기목에 달려 있네요

 

소나무잔나비걸상 ,,, 소나무에 원숭이가 앉아 있는형상입니다 ㅎㅎㅎ 아래에 뱀한마리 보이시나요 ㅎㅎ

 

오늘은 내년 2013년계사년이 뱀띠 해 라서... 나라의 국운도 중요 한지만, 개개인의 인생 총운도 중요 하여 뱀띠생 인생 총운에 대해 몇글자 적어 봅니다.

 

1. 사년생<뱀띠>는 을사,정사,기사,신사,계사 생이 있읍니다.

 

2. 뱀띠 삼재는 <돼지>년에 들어오고 <쥐>년에 묵고 <소>해에 나갑니다.

 

3. 뱀띠생은 4월 과 8월이 팔패살이고 7월에 망신살 입니다.

 

하여 4월과 8월 7월은 조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또한 철학에서 본 내용 입니다.

 

4.뱀띠와 인연이 있는띠는 원숭이띠와는 육합이 되고 즉 좋다는 말이고,

닭띠생소띠생과는삼합되고 여기서도 좋다는 말입니다.

 

단 개띠생과는 원진살이 있어 좋치 않으며, 돼지띠와 범띠생과는 충과 해가 된다  하여... 않좋게 나옵니다.

 

이부분은 철학으로 본것이니 .... 50퍼샌트는 맞다고 생각 합니다. 산원 생각. ㅎ

 

5. 뱀띠 학생은 동남 방향에 책상을 두고, 공부 하면 성적이 항상 되고, 서북 방항에 책상을 두고 공부하면 집중 하지 못하고 산만 하다고 합니다.

 

5,잠자는 방향은 서쪽방향이 가장 좋습니다.

 

상기 내용으로 총운을 본다면

 

뱀띠생은 다른 띠 보다도 산과 인연이 많으므로 산신줄이 강하고,

신경질이 많고,신병이 따르며,깊은 산에 가서 산신줄에 해원 하는것이 좋지만, 이 현시대에 그렇게 할사람들이 없으니.... 착한마음 선한마음을 많이 닦으시면 ... 자신의 부족함들이 다 덕으로 돌아오리라 생각 합니다.

 

이 내용은 절대적이지 않으며, 단지 알아 두면,, 나쁠것은 없다는 말이지요.

 

옛선조님들도 이렇한 자신의 띠를 생각 하면서.. 살아 왔던 시절이 있었기에 이 철학적 이론도 지금의 현시대에 구전으로 내려 오는 까닭일수도 있읍니다.

 

부족함이 많은 글 읽어 주심에 감사 합니다.

 

2013년 12월 10일 산원 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