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14년 갑오년 기록

2014년 2월 6일 ~ 4월 초순까지 산원초 산원과 함께 한국의 토종 상황버섯 산행과 공부 하실분 예약 받습니다.

by 草心 2014. 2. 6.

 

 

 

 

 

 

 

 

 

 

 

이 게시글에 광고성 댓글의 이유 불문 삭제 입니다

 

항상 산원초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 회원님들과 지인님들 안녕 하세요.

 

어느덧 2013년 계사년이 저물고 2014년 갑오년이 되었읍니다. 5월 산삼철을 앞두고, 매년 1월~ 4월 초순 까지 상황버섯 산행을 하였고, 갑오년에 들어 와서 2월 중 상황버섯 산행을 시작 하게 되었읍니다. 하여 한국의 토종 상황버섯 13종의 버섯 산행을 시작 하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에 상황버섯에 대한 간략한 설명 입니다.

 

가문비나무의 송상황,산뽕나무의 뽕상황,분비나무의 분비상황,박달나무의 박달상황, 개회나무의 개회상황,황철나무의 황철상황,자작나무의 자작상황,접골나무의 접골상황,개복숭아나무의 복황, 기타 여러 종의 숙주에 자생 하는 상황버섯에 대해 공부 하고자 하시는 전국의 누구라도 참여 가능 합니다. 또한 겨울산행에 대한 여러가지 준비 와 기타 세부적인 부분은 참여 의사가 있으신 분에 한해 설명 드립니다. 그리고 갑오년의 첫 상황버섯산행을 시작 하면서 한국의 토종 상황버섯에 대한 공부을 시작 합니다.

 

1차 산행 예약 인원 :선착순 5명

순수 공부 목적에서 시작 하시는분에 한해 길잡이 해 드립니다.

남, 여 누구나 참석 가능 만 19세 이상.

 

산행날자: 2014년 2월 15일 토 ~ 16일 일요일 1박 2일, 당일 코스 가능

 

추신:참여 의사를 표시 한 분에 대해서만 산행지,경비,기타 준비물을 알려 드립니다.

 

모든 문의 사항의 이 게시판 아래에 댓글로 적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