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14년 갑오년 기록

김인기님 힘내세요 산원 아저씨가

by 草心 2014. 8. 17.

 

 

 

오늘은 제주도 출발 전에 한달이라는 시간 동안 산원 과 인연된 지인님을 위해 33년동안 쌓아둔 본인의 경험 과 지식을 총 막나한 천기누설과 같은 일을 시작해 보 았읍니다,

 

세상에는 과학으로 설명 할수 없는 일들이 다반사고... 사람이 죽고 사는것은 천명 이듯,,,, 내 삶의 모둠을 다해 하늘에 도전 이라고 해도 되고,,, 인간의 욕심 아닌... 산약초꾼으로써 명예와 산꾼으로써의 삶에 당당히 맞서고 있읍니다,

 

그 이름 하여 천기누설 과 같은 9합을 앞두고 ,,, 산원의 넋두리겸,,, 몇글자 남기어 봅니다.

 

먼 옛날 부터,,, 불치의 병은 ,, 현대 의학으로도 손을 못대는 일들이 다반사 입니다.

 

하지만 민간요법,,, 자연요법... 이 부분으로 하여...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천수를 누리고 있는분이 많고... 불치의 병으로 고생 하시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의 마음에 긍정 과 살려는 욕심 하나는 갖으시기 바랍니다.

 

항상 산원이 말하는 열심히 살자 라는 단어에 어떻한 세상이치를 담을 것인가? 남은 삶에 어떻한 인생의 그림을 담아 놓을것인가?

 

자~~~~~~~ 힘내어서 ...... 열심히 살아 봅시다...

 

최근 산원이 지인님 한분을 위해 ,,,, 현대 의학에서 포기 한 부분에 산원의 명예를 걸엇읍니다.

 

9합의 명록 입니다.

 

1. 침향

2. 송하

3. 산삼

 

4. 꾸찌뽕

5. 상황버섯

6. 산청목 + 장생도라지

 

7. 천상초

8. 부처손

9. 개똥쑥

 

오늘 현재 까지 6합을 완성 했고,,, 나머지 3합은 다음주 까지 완료 할 예정 입니다.

세상에는 병이 있으면... 약이 분명이 있고...

 

또한 그 때가 다 있는것이오니... 오늘도,,, 열심이 날아서,,,, 당겨 오겟읍니다.

 

아자 아자 힘내세요... 김인기님 ,,

 

상기의 9합을 다 만날수 잇다면... 김인기님 하늘이 내린 사람이라고 생각 합니다.

또한 사람의 마음이 하늘에 닿으면,,, 분명히 좋은 결과 있으리라 믿으면서...

 

산원 아저씨는 1주일 잠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