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14년 갑오년 기록

2015년 을미년 사주철학에서 말하는 한해 전체 운세

by 草心 2014. 10. 11.

 

 

 

 

안녕 하세요 산원 입니다.

 

사람이 살아 가면서 자신의 태어난 해를 두고 사주와 팔자을  따지고 들 합니다.

뭇 사람들은 미혹된 어리석음으로 사주에 대해 믿는 사람 아니 믿는 사람들 있지만 명리학에서 말하는 여러가지 확률이나 경험에 의하면 항상 삼재 해에 조심 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또한 미래에 일어 날 일들을 미리 점치고 걱정 한다면 우리네 삶을 어캐 살것인가 하는 고민도 해 봅니다. 하여. 나라의 국운도 개인의 운수도 그 때 와 시기가 있다고 봅니다.

 

내년 2015년 을미 해에는 음양오행으로 을은 음 에 속하고 미도 음에 속하며 단지 양띠해에 청 이 깃들엇으니 갑오년 처럼 청마 띠가 아닌 청양띠 가 될듯 합니다.

 

푸른청은 진취적이고 직선적이고 활동성이 있는 그런 행동성을 갖었지만 을 과 미 가 음의 소심함을 갖었으니 내년  한해는 모든 분들이 항상 조심 하시고. 때로는 결단성 있는 자신의 확고한 의지로 풀어 간다면 좋은 한해가 될듯 합니다.

 

아래의 글은 내년 한해 삼재중 날삼재에 속하는 토끼띠,양띠.돼지때에 대한 부분과 12간지에 들어가는 모든 분들 전체 운수를 적어 봅니다.

 

2014년 10월 11일 산원 삼가

 

 


* 쥐띠 - 인연수를 살펴야하는 연사주
* 소띠 - 자수성가해야 성공하는 천복사주
* 호랑이띠 - 지인의 덕을 받아야 사주의 대운을 맞는 복록사주
* 토끼띠 - 인복을 얻어야 흥하는 사주의 특징을 지닌 인복사주 ----->2015년 날삼재 띠
* 용띠 - 지인의 덕을 살펴야 하는 살사주
* 뱀띠 - 결혼운에 크게 길흉을 가지는 길연사주
* 말띠 - 혼인수에 복을 받아야하는 말띠가봐야할 혼사주
* 양띠 - 지위를 가져야 흥하는 대운사주       --------------------->2015년 날삼재 띠
* 원숭이띠 - 조상덕을 살펴야하는 원숭이띠가 봐야할 가택사주
* 닭띠 - 돈복을 반드시 살펴야하는 재복사주
* 개띠 - 배우자에 영향을 받는 개띠가 반드시 봐야할 실사주
* 돼지띠 - 이성운을 살펴야하는 상생사주     --------------------->2015년 날삼재 띠

 

상단의 글을 보면 양띠는 지위를 가져야 흥하는 대운사주 라고 하는데...

대운이 들어 온다고 하여 자신이 노력 하지 않고 열심히 살지 아니 하면 내것이 아니다라는 철학을 잊지 아니 하도록 하겠읍니다.

 

이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2015년에는 운수대통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