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13년 계사년 기록

이곳 게시판 첫 산삼 판매 합니다.

by 草心 2013. 2. 2.

 

자연산삼 지종급

산삼감정소견서 발부 가능

산삼심령 ; 25년 추정

채심지역 강원도 영월

판매산삼 수량 3채

채심일자 2012년 10월 중순

판매 가격 :금 300만원

 

한국산원초산삼협회 감정소견서 첨부됩니다 번호 2013년 001호

꼭필요한 분께 드립니다. kbs33@hanmail.net

 

참고: 하단의 산삼이미지는 사진과 실물이 크게 차이가  잇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또한 모든 산삼감정소견서의 발부는 실물감정으로 소견서를 발부 하므로 사진은 그냥 형태적 참고 일 뿐입니다.

 

하단의 산삼은 작년에 김포지부장 제천지부장 산원이 이렇게 강원도 영월 모모산에서 채심한 지종산삼입니다, 또한 홈피에 등록된 산삼인데 각지부장님의 허가 하에 첫 게시판 신설이고 하여, 판매금에서 30퍼샌트을 후원 하기로 결정 하엿읍니다.

 

이제 설명절도 다가 오고 하여 꼭 필요한 분 잇으시면 댓글이나 메일주시면 감사 하겟읍니다,또한 협회 감정가가 상단의 금액이지만, 판매금은 고객님의 사정에 따라 협의 가능 합니다.

 

상기 산삼의 판매에 잇어 선입금제가 적용됩니다, 하여 입금후 메일이나 댓글 달아 주시면 됩니다. 상기에 통신판매 정보를 올려 둔것은 모든 상거래에 잇어서 신뢰를 바탕으로 하오니 모든 책임은 한국산원초산삼협회에 잇음을 알려 드립니다.

 

송금후 주소와 연락처 표시 하시면 됩니다, 혹여 구매자가 2인 이상 추가 될시 선입금 고객님께 판매 되며, 후임자의 송금금액은 전액 환불 처리 합니다.

 

송금계좌

 

농협 : 352 -0333 - 6662 - 83

실명 : 박영호

 

실명 확인 하시고 입금 하십시요.

 

추신: 산삼은 고가의 판매라서 직접송달이 우선 이고, 부득이 한 경우 택배를 사용 하지만 보험가입후 보내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2013년 2월 2일 산원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