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11/309

초대장은 없읍니다 저가 드릴건 이것 뿐이네요 ,ㅎ 내사랑 그대여 - 김용임 날 좋아 한다고 말해요 그대없이 나는 못살아요 메마른 내가슴에 단비를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사랑 한다고 말해요 그대두고 나는 못살아요 한줄기 빛이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세상 영원 영원히 내곁에만 있어 주세요 나의 모든것들은 다 그대꺼예요 뭐든지 드리겠어요 죽는 날까지 같이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사랑 그대여 날 좋아 한다고 말해요 그대없이 나는 못살아요 메마른 내가슴에 단비를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사랑 한다고 말해요 그대두고 나는 못살아요 한줄기 빛이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세상 영원 영원히 그대곁에 있을꺼예요 그대 모든것들은 다 나의꺼예요 뭐든지 다 주세요 죽는 날까지 같이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사랑 그대여 가사 .. 2012. 11. 30.
오늘 태백산 당겨 와서 티스토리 검색 유입을 보는데 .. 초대장발부 메인에 헉... 이건 머지? 어쩌나 - 김혜연 1.어쩌나! 클났네 어쩌나! 내 마음 빼앗겨 버렸네... 사랑한다고 윙크 해주면 아이코 이걸 어쩌나! 어쩌나! 내 얼굴 어쩌나! 빨갛게 물들어 버렸어... 덥석 내 마음 안아 주시면 정말 이걸 어쩌나! 아직 나 사랑이란걸 알진 못해도... 짜릿한 이 느낌만이 사랑인걸 알아요! ** 아~아~아~그대는 멋진 내 사랑... 백마를 타고 백리 천리를 달려오세요! 아~아~아~그대는 진짜 내 사랑... 죽을 때까지 나만 보면서 살아주시길...** 2.어쩌나! 클났네 어쩌나! 내 마음 빼앗겨 버렸네... 같이 살자고 말해 버리면 아이코 이걸 어쩌나! 어쩌나! 내 얼굴 어쩌나! 발갛게 물들어 버렸어... 덥석 내입술 흠쳐 가시면 정말 이걸 어쩌나! 아직 나 사랑이란걸 알지 못해도... 짜릿한 이 느낌.. 2012. 11. 30.
이시대를 사는 사람들은 심마니에 대한 견해가 어떻할까? 귀거래사 - 김란영 하늘 아래 땅이있고 그 위에 내가 있으니 어디인들 이내 몸 둘 곳이야 없으리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 그리도 내가 작더냐 별이 지는 저 산 넘어 내 그리 쉬어가리라 바람아 불어라 이내 몸을 날려주렴아 하늘아 구름아 내 몸 싫어 떠나가련다 해가 지고 달이 뜨고 그 아래 내가 숨쉬니 어디인들 이내 몸 갈 곳이야 없으리 작은 것을 사랑하며 살터이다 친구를 사랑하리라 말이 없는 저 들녘에 내 님을 그려보련다 바람아 불어라 이내 몸을 날려주렴아 하늘아 구름아 내 몸 싫어 떠나가련다 바람아 불어라 이내 몸을 날려주렴아 하늘아 구름아 내 몸 싫어 떠나가련다 우~ 가사 출처 : Daum뮤직 이시대를 사는 사람들은 심마니에 대한 견해가 어떻할까? 우선 각 나이와 계층에 대한 설문 조사 내용중 가장.. 2012. 11. 30.
심마니 산원의 황절산삼 채심 장면 자연산삼 황절산삼 추절산삼 추절삼 산삼 2012. 11.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