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12/075

재미로 보는 산원의 삼재 이야기 빗속의 여인 - 김건모 빗속의 여인 잊지못할 빗속의 여인 그 여인을~ 잊지못하네~ 노오~란 레인 코트에 검은 눈동자~ 잊지못하네~ 다정하게~ 미소지며 검은 우산을 받쳐주네 내리는 빗방울 바라보며 말없이 말없이 걸었네 잊지못할 빗속의 여인 그 여인을~ 잊지 못하네~ 다정하게~ 미소지며 검은 우산을 받쳐주네 내리는 빗방울 바라보며 말없이 말없이 걸었네 잊지~못할 빗속의~ 여인~ 그 여~인을~ 잊지 못하네~ 잊지못할 빗속의 여인 그 여인을~ 잊지 못하네~ 잊지~못할 빗속의 여인 그 여~인을~ 잊지 못하네 가사 출처 : Daum뮤직 재미로 보는 산원의 삼재 이야기 삼재 보는법 12지 자, 축, 인, 묘, 진, 사, 오, 미, 신, 유, 술, 해 < 자:쥐/축:소/인:호랑이/묘;토끼/진;용/사;뱀/오:말/미:양/.. 2012. 12. 7.
재수 축원 기도 나... 산원입니다. 2012. 12. 7.
띠별로 보는 2013년 계사년의 총운 입니다 <토정비결> 화등 - 김수희 나의 이름 앞에서는 울지마세요 나는 이미 떨어진 꽃잎이예요 백년도 못 살면서 거꾸로 선 너의 모습 해가 지면 돌아오는 녹슬은 울음소리 이 슬픔 무너지고 저 길이 보일 때엔 사랑의 이불자락을 소롯이 덮어 주고 화등하나 챙겨 들고 미움만 떠납니다. 그대에 이름앞에 내려서려 합니다 그대에겐 이미 가슴이 없습니다 이 슬픔 무너지고 저길이 보일때엔 사랑의 이불자락을 소롯이 덮어 주고 화등하나 챙겨 들고 미움만 떠납니다 사랑의 이불자락을 소롯이 덮어 주고 화등하나 챙겨 들고 미움만 떠납니다 미움만 떠납니다. 가사 출처 : Daum뮤직 띠별로 보는 2013년 계사년의 총운 입니다 쥐띠 : 자신감 충만 좋은 사업 구상 운이다. 하나 운의 기복이 심하여 상당한 주의가 필요. 나쁜 일이 생기지만 다시 전화.. 2012. 12. 7.
2013년 계사년 국운 2013년 계사년 국운 산원이 보는 내년의 국운 입니다. 또한 토종비결이라도 하셔두 됩니다. 한국에는 많은 무속인이나 무당들이 존재 한다. 그들중에는 참무당이 있고, 국운을 보는 무당도 있다. 이 이야기는 오늘 산원초방에 산원이 태백산에서 본 국운 이야기 이다. 추신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들께서는 소설을 보는 마음으로 읽으시면 됩니다. 요즘 tv에 대풍수에 대한 방송이 나오고 있읍니다. 머 그리 대단한 방송은 아니지만 ... 무속인이라면 한번쯤은 보셨을 것입니다. 산원이 얼마전 태백산을 갖을때 이야기 입니다. 산 정상에서 기도를 하고 하산 하여,유일사에서 1박하던 날 밤.꿈이야기 입니다. 정상에 운개가 가득 하고,, 그 운개 아래의 작고, 큰 ,산에서 많은 용들이 승천 하는 꿈을 꾸웟지요. 그중 청룡 백룡.. 2012. 1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