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12/135

오늘 부터 로또번호 6개중 3개를 산원이 추천 하는 코너를 개설 하였읍니다 .. 기존 산원초 방이 이것 저것 많은것 같은데, 그래도 흥미 있는것이 로또번호 예상 인듯 하여, 오늘 부터 524회 이번주 입니다. 총 당첨 번호 6개중 매주 추첨일 전에 3개를 추천 해드립니다. 복불복입니다. 지난 세월 동안 로또번호에 대한 산원의 전설이 많지요 추첨 번호 3개가 다나올확률 55퍼샌트, 2개가 나올 확률 65퍼샌트, 1개가나올확류 75퍼샌트 입니다 하여... 이번주 부터 한번 시작 해 볼게요... 재미로 하는것이니... 즐기시면 됩니다. 이번주는 음기의 기운이 왕성 하니 홀수 3개를 추천 합니다. 2012년 12월 15일 제 524회 당첨예상번호 홀수가 나올 확률 4 개 입니다. 매주 마다 추첨 결과가 나오면 추가 설명 드립니다. 산원은 로또한 기억이 가물 가물해서리 ㅎㅎ ㅎ 저두 이번주 .. 2012. 12. 13.
산원초방 블로그 개설이후 아마도 오늘이 최고의 방문객이 당겨간 하루가 될듯 합니다 歸去來辭(귀거래사) - 김신우 하늘아래 땅이 있고 그위에 내가 있으니 어디인들 이내몸 둘곳이야 없으리 하루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 그리도 내가 작더냐 별이 지는 저 산넘어 내그리 쉬어 가리라 바람아 불어라 이내몸을 날려 주려마 하늘아 구름아 내몸실어 떠나 가련다. 해가지고 달이뜨고 그안에 내가 숨쉬니 어디인들 이내 몸 갈곳이야 없으리 작은것을 사랑하며 살터이다 친구를 사랑하리라 말이없는 저 들녁에 내님을 그려 보련다 바람아 불어라 이내몸을 날려주려마 하늘아 구름아 내몸실어 떠나 가련다 바람아 불어라 이내몸을 날려 주려마 하늘아 구름아 내몸 실어 떠나 가련다. 워워워워워 워 워워워워워워. 가사 출처 : Daum뮤직 산원초방 블로그 개설이후 아마도 오늘이 최고의 방문객이 당겨간 하루가 될듯 합니다 산원의 20.. 2012. 12. 13.
천상의소리 송소희 다음카페 소개 합니다 오늘 2번째 카페 소개 합니다. 천상의소리 송소희 펜다음카페 입니다. http://cafe.daum.net/nicesongsohee?t__nil_cafemy=item 산원이 이 카페를 좋아 하는 이유는 메인 동영상 보시면... 저 이름이 박영호 나옵니다 ㅎㅎㅎㅎ 동명인 일까요? 진짜 일까요? 2012. 12. 13.
친환경 먹거리 <시인과오두막> 다음 카페를 소개 합니다 오늘은 산원이 한국의 먹거리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 가는 친환경 먹거리 다음카페를 소개 합니다 http://cafe.daum.net/poetshanty 내일은 해가 뜬다 - 장철웅 내일은 해가 뜬다 내 과거를 말하지 마라 바람처럼 살았다 언젠가는 너도 나처럼 괴로울때가 있을거다 산다는 것이 무엇이던냐 그 누구도 말하지 않고 내 인생에 괴로움을 술잔 속에 버렸다 내일은 해가 뜬다 내 청춘을 말하지 마라 한 순간에 가 버렸다 언젠가는 너도 나처럼 허무할 때가 있을거다 지난 세월에 원망을 말자 돌아서서 후회도 말자 내 인생에 서러움을 술잔 속에 버렸다 내일은 해가 뜬다 내 미래를 말하지 마라 웃으면서 살거다 언젠가는 맘 먹은대로 달려갈 때가 있을거다 산다는 것이 그런거라고 울다가도 웃는 가라고 돌고 돌고 도.. 2012.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