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12/166

티스토리 개설 후 산원 독사진 처음으로 올립니다 26장 산사람 - 이정선 산사람 어려서도 산이 좋았네 할아버지 잠들어 계신 뒷산에 올라가 하늘을 보면 나도 몰래 신바람났네 젊어서도 산이 좋아라 시냇물에 발을 적시고 앞산에 훨훨 단풍이 타면 산이 좋아 떠날수 없네 보면 볼수록 정깊은 산이 좋아서 하루 또 하루 지나도 산에서 사네 늙어서도 산이 좋아라 말없이 정다운 친구 온산에 하얗게 눈이 내린날 나는 나는 산이 될테야 나는 나는 산이 될테야 보면 볼수록 정깊은 산이 좋아서 하루 또 하루 지나도 산에서 사네 늙어서도 산이 좋아라 말없이 정다운 친구 온산에 하얗게 눈이 내린날 나는 나는 산이 될테야 나는 나는 산이 될테야 가사 출처 : Daum뮤직 2012. 12. 16.
동충화초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 이수영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당신의 삶속에서 그사랑 받고 있지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당신의 삶속에서 그사랑 받고 있지요. 백초부터 시작된 하느님의 사랑은 우리의 만남을 통해 열매를 맺고 당신이 이 세상에 존재함으로 인해 우리에게 얼마나 큰 기쁨이 되는지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지금도 그사랑 받고 있지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지금도 그 사랑 받고 있지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당신의 삶 속에서 사랑받고 있지요. 처음부터 시작된 아름다운 사랑은 우리의 만남을 통해 열매를 맺고 당신이 이 세상에 존재함으로 인해 우리에게 얼마나 큰 기쁨이 되는지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지금도 그사랑 받고 있지요. .. 2012. 12. 16.
산삼과 약초 장뇌삼 기타 모든 본초 약초 재배 정보 공간 개설 합니다. 굳세어라 금순아 - 이미자/백설희 눈보라가 휘날리는 바람찬 흥남부두에 목을 놓아 불러봤다 찾아를 봤다 금순아 어디로 가고 길을 잃고 헤매었던가 피눈물을 흘리면서 일사이후 나홀로 왔다 일가친척 없는 몸이 지금은 무엇을 하나 이 내몸은 국제시장 장사치기다 금순아 보고싶구나 고향꿈도 그리워질때 영도다리 난간위에 초생달만 외로이 떴다 가사 출처 : Daum뮤직 아래의 자료는 산원 지인이신 서민석님 자료을 업데이트 하엿읍니다. 산양삼(장뇌삼)재배방법 한국전문심마니협회(서민석) 1. 산삼.산양삼(장뇌삼)의 가치성 산삼.산양삼(장뇌삼).인삼.은 선조 때부터 오늘날까지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고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고유의 상품이며 많은 분들께서 건강을 위하여 선호하는 상품이라 볼 수 있다. 산삼.산양삼(장뇌삼)은 현재 .. 2012. 12. 16.
오늘 부터 건강을 위한 민간 처방전 게시판 신설 합니다 첫글 저혈압 체질 어쩌나 - 김혜연 1.어쩌나! 클났네 어쩌나! 내 마음 빼앗겨 버렸네... 사랑한다고 윙크 해주면 아이코 이걸 어쩌나! 어쩌나! 내 얼굴 어쩌나! 빨갛게 물들어 버렸어... 덥석 내 마음 안아 주시면 정말 이걸 어쩌나! 아직 나 사랑이란걸 알진 못해도... 짜릿한 이 느낌만이 사랑인걸 알아요! ** 아~아~아~그대는 멋진 내 사랑... 백마를 타고 백리 천리를 달려오세요! 아~아~아~그대는 진짜 내 사랑... 죽을 때까지 나만 보면서 살아주시길...** 2.어쩌나! 클났네 어쩌나! 내 마음 빼앗겨 버렸네... 같이 살자고 말해 버리면 아이코 이걸 어쩌나! 어쩌나! 내 얼굴 어쩌나! 발갛게 물들어 버렸어... 덥석 내입술 흠쳐 가시면 정말 이걸 어쩌나! 아직 나 사랑이란걸 알지 못해도... 짜릿한 이 느낌.. 2012. 12.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