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12/207

중풍에 대한 처방 과 예방법 중풍처방과 예방법 중풍 처방약재는 여러가지가 있다 (억간산가진피반하탕.사물탕.오적산) 등 그중에 억간산가진피탕을 소개 할까 합니다. 백출. 복령 창출각 320g씩. 당귀. 천궁. 조구등. 진피각240g씩. 시호160g. 감초120g. 반하400g.를 모두 합쳐 건강원에 맡겨. 150 포를 낸다. 하루 2 ~ 3 번 식전에 복용 하면 좋다. 효능. 중풍. 갱년기신경증. 고혈압. 동맥경화로 인한 신경증상. 불면증. 히스테리. 뇌출혈후유증. 혈맥증. 자율신경실조증. 밤에 이를 가는버릇등 여러가지효능이 있다. 복용할때 식초 음식을 피하시요 중풍 예방약재로는 방풍통성산이 있다. 한방에서는 살빼는 약으로 널리 사용하고 있다. 당귀. 천궁. 연교. 생강. 방풍. 치자. 박하. 형개. 마황각100g 씩 대황. 망초각1.. 2012. 12. 20.
티스토리 초대장 없어두 내갈 길은 간다는 산원의 이야기 ㅎ^^ 내일은 해가 뜬다 - 장철웅 내일은 해가 뜬다 내 과거를 말하지 마라 바람처럼 살았다 언젠가는 너도 나처럼 괴로울때가 있을거다 산다는 것이 무엇이던냐 그 누구도 말하지 않고 내 인생에 괴로움을 술잔 속에 버렸다 내일은 해가 뜬다 내 청춘을 말하지 마라 한 순간에 가 버렸다 언젠가는 너도 나처럼 허무할 때가 있을거다 지난 세월에 원망을 말자 돌아서서 후회도 말자 내 인생에 서러움을 술잔 속에 버렸다 내일은 해가 뜬다 내 미래를 말하지 마라 웃으면서 살거다 언젠가는 맘 먹은대로 달려갈 때가 있을거다 산다는 것이 그런거라고 울다가도 웃는 가라고 돌고 돌고 도는 인생 비바람이 불어와도 내일은 해가 뜬다 내일은 해가 뜬다 가사 출처 : Daum뮤직 오늘 티스토리 시작 한지 딱 59일만에 하루 최고 유입수 1000.. 2012. 12. 20.
송소희 아리랑 감상 하세요. 정말 천상의소리 아닌가 싶읍니다. 국악신동 송소희양 송소희 아리랑 감상 하세요. 정말 천상의소리 아닌가 싶읍니다. 국악신동 송소희양 2012. 12. 20.
고혈압, 저혈압 치료약 [반하백출천마탕] 가시리 - KCMSG 워너비 바람 부는 길목에서 그댈 기다립니다 나를 떠나버린 그날의 기억처럼.. 작은 발자국 소리에 놀란 가슴은..오늘도 한숨만 쉬네요.. 어제 가신 님은 돌아올 생각이 없는지..불러봐도 메아리만 돌아오네요... 라라라라라라라 홀로 슬피우는 새야너도 사랑했던 님 찾아 우는구나 가슴이 쉬도록 그대 이름 부르고나면다시 내게로 돌아올거야 매일 밤하늘의 달빛만 바라만봅니다..내 님 어디에 있는지 비춰줄까봐 사랑한다..사랑한다...못다했던 말...이제서야 불러보네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기다리는 마음은..바람소리에도 그대인것 같아서.. 라라라라라라라 홀로 슬피우는 새야너도 사랑했던 님 찾아 우는구나 가슴이 쉬도록 그대 이름 부르고나면다시 내게로 돌아올거 많은 세월 가면 그댈 잊을수 있으려나.. .. 2012. 1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