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1/066

티스토리 산원초방 메인 1탄 입니다 산원 산원초 홍보 동영상 화면이 티스토리방에서는 좀 짤려나오네요 본 동영상 크기는 한국산원초산삼협회 홈피에서 볼수 잇읍니다 조금전에 올해 첫글을 올리면서 돌렷읍니다, www.sanwoncho.or.kr 이곳 티스토리 산원초방을 찾아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산원의 꿈이 잇다면 우리의 산삼문화가 세계속에 자리잡는날 까지 고 합니다. 2013년 1월 6일 산원 적음 2013. 1. 6.
2013년 계사년은 산원이 심마니생활 32년차 입니다 하여 ... 한국 산원초 산삼협회 산삼협회 소개, 산양, 자연, 장뇌 산삼, 산약초, 상황버섯, 거창농특산물 안내. www.sanwoncho.or.kr 건강보조식품 > 인삼, 홍삼 > 산삼 www.sanwoncho.or.kr 한국에서 산삼협회중 이 or,kr 를 사용하는 교육차원의 산삼협회는 산원초 뿐이라는것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상기 홈피에서 판매와 기타 이런 부분은 나 자신을 위한것이아니라 더불어살아가는 이 시대의 한사람으로 많이 벌어서 많이 베풀려구 하는것이니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2013년 계사년은 산원이 심마니생활 32년차 입니다 하여 올 계사년에는 1월달 부터 시작 하여 올 년말 까지 총 12편의 동영상을 제작하여 산원 스타일로 심마니 생활에 잇어던 모든 것을 보여 드리도록 하겟읍니다. 동영상이 머.. 2013. 1. 6.
오늘 마지막 네번재 이야기 장풍에 대한 산원초 산원의 이야기 입니다 세상은 과학으로 풀수 없는것이 자연에는 무진장 많습니다. 우리가 ufo에 대한 것두 이와 같다고 하겟읍니다. 이 이야기는 경북 영양군 소재 일월산에서 잇엇던 산원의 이야기 입니다. 그날 본인과 함께 잇엇던 5사람들과 그 주변에 함께한 수십명의 사람들과의 이야기 입니다. 얼마전에 방송에서 벽과 벽을 통과애서 사람이 그냥 넘어 가는것을 본 사람들이 잇을것입니다. 오늘은 여기서 장풍 이라고 글을 적엇지만 , 그냥 기공 이라고 하는것이 맞을것 같고 , 본인은 천기의 기운을 한곳에 모아서 보내는 내공이라고 하겟읍니다. 이런 글을 적으니 정말 무술 하는 사람 같기두 하고 도사 같기두 하구 그렇네요 하 하하 그런데 오늘 적은 글 4개는 정말 산원이 살아 오면서 경험한 글들이오니 그냥 재미로 읽으시기 바랍니다. 일월산.. 2013. 1. 6.
천관문을열고 게시판에 3번째 이야기 공간이동과 공중분양에 대한 글 산원초 산원 이야기는 저가 20년 전인가? 모 뉴스에 공간이동을 하는 사람이라고 세상에서 떠드는 소리를 들은 적이 잇읍니다. 그 분이 아직도 살아 잇다는것두 얼마전에 알앗고요, 오늘 무속인의세계 방에 이런 글을 적는것은 세상은 과학으로 풀수 없는것들이 많다는것입니다. 오늘은 산원이 공간이동이니 공중분양이니 하는 이 부분에 대한 산원의 생각과 경험을 적어 봅니다. 공중분양에 대한 내용은 몇년전인가 본인 자서전에 적어둔 글 중에 한 부분입니다. 산행을 많이 하다가 보면 기운이 많이 뭉치는 자리 즉 풍수인들이 말하는 혈자리 입니다. 그런 자리에서 기도를 하면 공중분양을 느낍니다, 그렇다고 하여 사람의 육신이 하늘로 뜨는것은 아니고요, 옛고승이나 도인들은 이 공중분양을 많이 하고, 세상를 본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가 어느날.. 2013. 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