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394

왕초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산원이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 포스팅 이야기 산원초 작년 지인님들과 치악산 산행에서 산삼본 사진 산원의 포스팅 이야기 작년 말 이곳 티스토리를 시작 하면서 산원도 많은 것을 배웟다, 알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것인데. 항상 처음이 어렵다는 말이 맞는듯 하다... 오늘은 문득 4월을 준비 하면서,,, 이 블로그 운영에 잇어 가장 중요하고, 전문가가 아닌 이상 왕초보 블로그 운영자님께 도움이 되고져.. 오늘은 포스팅에 대한 이야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본인역시 이 포스팅 이라는 말을 처음에는 좀 어색하고,, 포스팅이 모지.... 이리저리 검색을 하니 여기 저기 이 포스팅에 대해 글들을 접할수 잇엇다. 하여. 블로그 운영에 잇어 가장 중요한 행위 그 자체가 포스팅 인것이다. 많은 유저님들과 소통할수 잇는것 즉 자신의 비공개 글을 일기라고 한다면 공개 글을 적는행.. 2013. 3. 31.
2013년 4월 1일 현제 두분의 고객님께서 구매의사 표시 하셧읍니다 구매자님 필독 자연산삼 지종급 산삼감정소견서 발부 가능 산삼심령 ; 25년 추정 채심지역 강원도 영월 판매산삼 수량 3채 채심일자 2012년 10월 중순 판매 가격 :금 300만원 한국산원초산삼협회 감정소견서 첨부됩니다 번호 2013년 001호 꼭필요한 분께 드립니다. kbs33@hanmail.net 참고: 하단의 산삼이미지는 사진과 실물이 크게 차이가 잇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또한 모든 산삼감정소견서의 발부는 실물감정으로 소견서를 발부 하므로 사진은 그냥 형태적 참고 일 뿐입니다. 하단의 산삼은 작년에 김포지부장 제천지부장 산원이 이렇게 강원도 영월 모모산에서 채심한 지종산삼입니다, 또한 홈피에 등록된 산삼인데 각지부장님의 허가 하에 첫 게시판 신설이고 하여, 판매금에서 30퍼샌트을 후원 하기로 결정 하엿읍니다. .. 2013. 3. 31.
산약초의 모든것 자연산만 취급 하는 산원초 지킴이 산원 입니다 4월을 준비 하면서 한국산원초산삼협회에서는 전국 심마니와 약초인들이 직접 채취한 최상품 약초만 취급합니다, 혹여 판매와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의 댓글란에 문의 댓글 달아 주시면 됩니다. 감사 합니다. 2013. 3. 31.
대구반월당 산원초 대구 지부 인목 옥션을 소개 합니다 대구반월당에 위치한 한국산원초산삼협회 대구 지부 입니다 현제 골동품과 고가구 그리고 산삼을 판매 합니다. 2013. 3.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