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5/1614

최근 산원초 방에 감정의뢰 들어온 사진상의 지종산삼으로 추정 되는 산삼들 최근 산원초방에 감정의뢰 들어온 사진상의 지종산삼으로 추정 되는 산삼들 추신 상기 산삼들은 사진상의 소견이며, 실물감정시 오인된 부분이 수정 될수 있음을 공지 합니다. 한국산원초산삼협회장 산원 삼가 충남 지역 지종산삼 경북지역 지종산삼 강원도 지역 지종산삼. 2013. 5. 16.
경북 영양에서 문의 하신 고객님의 산삼 약식 소견서 사진으로 보는 형태상의 소견 입니다 오구심으로 열매가 10개를 넘어 서지 않으므로 양질의 산삼으로 추정 합니다 그리고 그 아래의 자삼이 있고 주변 자생하는 식물들이 고지대 서식 식물들이고, 삼대가 연푸른 색을 띠고 있기에 빛은 반음반향의 음이 많은 지역 이라고 소견 합니다. 사진상에 아래에 삼행심, 오행심,각구심, 삼구심, 사구심, 오구심이 보이므로 가족산삼이며, 원 모삼의 씨종자가 양질의 조건을 타고 났기에 전체 가족군은 좋은산삼으로 추정 합니다. 상기 사진에 보이는 낙엽들이 참나무과 즉 활엽수 계열이고, 이끼가 일명 석이끼 나무이끼 기타 고산지에 자생하는 모든 환경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독삼으로 추정 되지만 사구심의 열매가 적은것으로 보아 이 또한 가족산삼의 자손으로 추정 합니다 또한 음지라고 추정.. 2013. 5. 16.
효정님이 문의 하신 산삼에 대한 약식 소견서 안녕 하세요 효정님 우선 산원초 방에 오심을 환영 합니다 우선 채심을 축하 드립니다. 또한 본 감정 소견에 있어 실물감정이 최우선이라는 그 증거 자료 동영상에 감사 드리옵고,,, 사실 오늘 저가 산행을 하고 나서 개인 일정이 좀 바빠서 보통날 보다 숙제가 좀 많습니다. 하 하 하. 또한 아래의 사진만 카톡으로 보내엇다면 저가 큰 실수를 할번 하였읍니다. 하여... 사진으로 보는 감정소견서와 동영상으로 보는 소견서를 여러 유저님들께서 보시고 왜 산삼 부분이 실물감정이 필요한지를 알려 드립니다. 또한 동영상에 나오는 모삼의 추정 심령은 50년 전후로 추정 합니다, 또한 천종 지종 인종 중에서 천종급에 버금 가는 산삼으로 소견 합니다. 단 천종은 아니지만 지종급 중에서도 최상급의 양질의 산삼이기에 오늘 현제 .. 2013. 5. 16.
산원초 산원이 보고도 못본 어린삼 하 2013. 5.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