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38

송소희 노래을 좋아 합니다 산원 초심 송소희 노래을 좋아 합니다 산원 초심 2019. 1. 13.
12간지의 서화 작품 사진 초심 12간지의 서화 작품 사진 초심 2019. 1. 13.
산삼감정 기준법 초심 상기 내용은 심마니 초심의 28년 경험중에서 노두 부분에 대한 산산 감정 기준입니다 하단 내용이 꼭 절대 적이라고는 말할수 없지만,오늘은 산삼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알리고자 본인이 몇자 올립니다..또한 본 내용이 절대적이라고는 말 할수 없지만 기존 심마니나 산삼에 대해 좀 공부 하고자 하시는 회원님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엇으면 합니다... 그리고 혹여 다른 의견이나 생각 그리고 질문 사항은 아래의 댓글 달아 주면 그에 맞는 답변을 드리겟습니다 감사 합니다..001 이미지001. 이미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노두에 대한 부분만 적어 봅니다... 상기 산삼은 노두 올림에 잇어.... 기존 협회 기준법 중에서 최상의 노두를 올리고 잇습니다 우선 상기 산삼은 경흔 즉 노두 흔적이 점 점 점 으로 시작 되어 노.. 2019. 1. 13.
불삼의 정의 한국의 산삼문화를 새롭게 정립 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고자,오늘은 산삼의 적변현상에 대한 설명을 한번 적어 볼까 합니다.초심이 어느해 인가?황이낀삼을 가지고 오랜된 거시기 머 불삼이라고 떠들고, 고가에 판매를 하는것을 목격 한적이 잇읍니다,하여 오늘은 황이낀삼과 간혹 적변현상으로 붉게 변하는 불삼에 대한 설명를 드리고자 합니다.일반적으로 보통 야생에서 황이낀삼이 발견 되는데 이 황이낀 조건은 여러가지이고, 특히 인삼 그리고 장뇌삼 계통에서 많이 출현 하고 잇읍니다, 하여 일반인들이 고정관념으로 붉은색을 띠 불삼으로 착각 하여 고가에 거래 하고 잇는것이 현실입니다.사실 이 황이낀삼과 세월이 오래 묵은 진종삼에서 나타는 불삼의 형태는 분명히 다르다고 하겟읍니다.또한 본인이 이 불삼에 대해 확실히 말할수 있는.. 2019. 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