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44

상황버섯은 자생하는 숙주<나무>에 따라서 이름과명칭이 생겨 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후 이틀째 되는날인데 오늘 무엇을 포스팅 할까? 생각하다가 겨울 산행에서 많이 접할수 있는 우리나라 토종 상황버섯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사람이 살아가면서, 각자의 취미와 정서 그리고 전문지식을 공유 할수 있는 웹상에서, 자연을 좋아하고, 새로운 지식을 배움에 있어, 작게나마 참고 자료가 되길 바라면서, 우리나라 상황버섯들의 몇종을 이야기 해 봅니다.일반인들 상황버섯 종류을 얼마나 알고 있을까? 저가 상황버섯 부분을 시작 한지도 벌써 30년이 좀 넘어가는데, 이 분야에 평생을 투자 하고 싶은 생각도 듭니다.일반인들이 알고 있는 상황버섯 그렇면 당연히 뽕나무에서 자생하는 뽕상황버섯 이라고 말합니다. 이 또한 일반뽕나무에서 자생하는것이 아니라, 산뽕나무에서 그것도 수십년묵은 고목나무.. 2019. 1. 14.
2019년 1월 14일 아침 웹상에서 대표 이미지를 모두 수정하였습니다 2019년 1월 14일 아침 웹상에서 대표 이미지를 모두 수정하였습니다산원 초심 2019. 1. 14.
초심이 오늘은 산원초 열린세상 웹문서에 대한 공부를 하고 자 합니다. 초심이 오늘은 산원초 열린세상 웹문서에 대한 공부를 하고 자 합니다.완전 초자는 아니지만, 본인이 처음 컴퓨터 배운것은 몇해전인지는 모르지만 우리나라 처음 8비트 대우컴퓨터로 게임하던 시절이 생각 나는군요. 요즘 신세대 유저님들께서는 이 대우컴퓨터 아이큐 1000 을 아신다면 저 또래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세월이 지나 초심이 이렇게 아직두 인터넷을 하고 잇으니 말입니다, 하 하 하 ~~~그란데 요즘 들어 와서 티스토리를 하면서, 의문점이 많아서리... 검색창에 키워드를 이것 저것 검색 하여 보았읍니다.물론 요즘 젊은 세대들이야 머 그냥 쉽게 넘어갈수 있지만... 오늘 본인이 공부 중인 것들 적어 봅니다. 배워서 남주는것 아니니 하 하 하지금 현제 공부중인 내용들 네이버검색최적화 다음검색최적화 자신의글을 .. 2019. 1. 14.
반야심경 (한글 해석 본) 반야심경 (한글 해석 본) 관자재보살님이 깊은 반야바라밀다를 실행하실 때 오온이 다 공함을 비추어 보시고모든 중생을 일체 고통과 액난으로부터 건너게 하시옵니다사리자야, 색은 공과 다르지 않고 공은 색과 다르지 않으며 색이 곧 공이요 공이 곧 색이니라. 수상행식도 또한 이와 같느니라.사리자야 이 모든 법의 공한 모습은 나지도 멸하지도 않으며 더럽지도 깨끗하지도 않으며 늘지도 줄지도 않느니라.이런 까닭에 공 가운데는 색도 없으며 수상행식도 없으며 안이비설신의도 없으며 색성향미촉법도 없으며 안계 내지 무의식계도 없느니라무명도 없으며 무명이 다함도 없으며 내지 노사도 없으며 노사가 다함도 없느니라. 고와 집과 멸과 도도 없느니라 지혜도 없고 도한 얻음도 없느니라.얻을 바가 없는 까닭에 보살들은 반야바라밀다에 의.. 2019. 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