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66

기해년 첫 나홀로 겨울 산행 초심 오전에 가벼운 마음으로 치악산 자락 산행을 했다 계곡 마다 얼음 천국 ... 산에 오르면 속세에 어지러운 일들이 모두 사라지고 평상심을 찾게 한다 이제 기해년의 산행의 첫 디딤을 시작 한다. 아자 아자 아자.... 초심 2019. 1. 16.
메인 등극 더블 이네요 오늘 왜 이렇는거지 ㅠ 아무튼 기분 좋은 아침 이네요 감사합니다 2019. 1. 16.
오늘 처음으로 티스토리 메인에 등록 되었네요 이런 날도 있네요 감사합니다 내일이 53번째 생일 인데 선물을 너무 크게 받은듯 해요 감사합니다 초심 2019. 1. 16.
산삼에 대한 라이센스 에 대한 글 초심 기해년 5월이면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산삼을 채심 하고 또 판매도 하게 됩니다.오랜 시간 동안 우리나라에서 산삼에 대한 인식이 어느날 갑자기 그 신뢰을 잃어버렸습니다.본인 또한 산삼을 취급 하는 사람이지만 왜 그런 문제가 생겼을까? 의문을 찾기 시작 했지요. 문제는 인삼 과 산양삼 그리고 산삼 이 부분이 정부차원에서 인삼은 인삼공사에서 산양삼은 임원진흥청에서 그리고 산삼은 그 누구도 라이센스를 부여 받지 못했기 때문입니다.그렇다보니 국가단체에서 각 지방마다 산양삼 재배를 하는 지역단체 발전을 위해 산양삼을 산삼으로 판매하고 있는것이 너무나 아이런이 하지 않습니까?한 예로 함양산삼축제 입니다산삼축제에 산삼은 없고 산양삼만 판매 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누구도 토를 달지 못합니다 결코 국가 단체와 싸워서 .. 2019. 1.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