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2년 임진년 기록

2012년 임진년의 기록 사진 (산원초) 더보기
한국산원초산삼협회 2013년 계사년 정기 행사 7월 장소에 대한 산원 생각 안녕 하세요. 한국산원초산삼협회장 산원 입니다. 몇해동안 산원초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우선 올립니다. 2013년도가 이제 막 시작 되었읍니다. 하여 협회 정식 행사인 공개 행사 부분에 대한 글을 오늘 올립니다. 기존 4월 행사는 협회와 관련된, 입산제로 시작 함을 기존 회원님들께는 잘 아실것이고, 작년 까지 7월 행사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인 양평 코바코연수원에서 행사를 거행 하엿읍니다, 올해의 행사는 본인 개인에게나 그리고 전국 각 지부장님의 의견을 존중 하여, 올 7월 행사는 대구광역시 소재 kbs 대구방송국 공개홀에서 추진 하게 되엇읍니다. 이 부분은 아직 시간이 잇지만 오늘 이렇게 미리 이곳 방에 공개글을 올리는것은 본인의 약속을 지키겟다는 의미도 함께 있읍니다. 하여. 새로운 한해.. 더보기
이번 태백산 산행에서 일월산을 한번 가라는 말씀이 잇어서리 ,^^ 요몇칠 기도 정진 하고 하산 하엿읍니다. 해마다 태백산에서 시산제겸 이런 저런 산원의 개인 기도를 하고 잇는데 신명길을 간 제자에게 이런 말씀이 잇어서리 이번 첫 해맞이는 경북 황씨부인당 계신 일월산을 입산 하려 합니다. 아마도 다음주 월요일경 일월산에 잇을것 같읍니다. 몇칠 잇을수도 잇고 아예 그것에서 이번 겨울 날지도 모르겟읍니다. 하여 오늘 이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서. 내년 첫 스케즐은 일월산에서 시작 할것 같읍니다. 항상 이곳을 찾은 여러분들의 마음을 알고,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부분에서 이곳 티스토리 게시판을 열게 되엇고, 내년 계사년에는 여러분들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2012년 12월 28일 산원 적음. 추신: 아마도 오늘 이 글이 올해 마지.. 더보기
신명제자가 되기 위해서는 한번쯤은 가보아야 하는 명소 소개 오늘은 태백산에 하산 하여 이 시대의 사는 여러 무속인이라면 한번쯤은 가보아야 하는 한국의 기도 도량 몇곳을 소개 할까 합니다. 사람의 태어나 100년도 채 살지 못하는 삶 중에서, 본인이 신명제자라고 칭하면서 진정한 무속인이라면 여기는 가보셧는지 모르겟읍니다. 남해의 보리암 경북의 일월산 강원도 국사선황당 여선황당 강원도 태백산 충남 계룡산 이 다섯 도량을 당겨 오셧다면, 산원이 생각 건데 진정한 무속인이라고 하겟읍니다. 또한 서해의 끝 동해끝 남해의 끝 북쪽의 끝 인왕산 이도량 역시 무속인이라면 한번쯤은 그 공덕을 쌓아야 하고. 세상 사람들이 머라 하여도, 자신의 업을 닦고 살아 간다면 좋은 공덕 쌓아서 이시대의 많은 어려운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 해 봅니다. 2012년 12월 28일 .. 더보기
강원도 태백시 도착 몇칠 접속 못합니다 내년 계사년 한해의 모든 길운들을 몰아서 오겟읍니다,또한 얼마전 산원이 계사년 국운이라는 글을 올렸는데 여러분들이 엉청 보셧나 봅니다 많이본글로 메인창에 있으니, 하 하 하.^^ 아무쪼록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 뵙겠읍니다. 감사 합니다. 2013년 12월 25일 산원 적음 2012.12.25 [박근혜 사주] search.daum.net/search?w=tot&q=박근혜.. 2012.12.25 [계사년사진] kr.search.yahoo.com/search;_ylt=AhGlx1.. 2012.12.25 [계사년 국운] search.daum.net/search?w=tot&DA=UMEF&.. 2012.12.25 [2013국운] www.google.co.kr/search?hl=ko&redir_esc=.. 20.. 더보기
무소유를 원하는 산원 입니다 내일은 해가 뜬다 - 장철웅 내일은 해가 뜬다 내 과거를 말하지 마라 바람처럼 살았다 언젠가는 너도 나처럼 괴로울때가 있을거다 산다는 것이 무엇이던냐 그 누구도 말하지 않고 내 인생에 괴로움을 술잔 속에 버렸다 내일은 해가 뜬다 내 청춘을 말하지 마라 한 순간에 가 버렸다 언젠가는 너도 나처럼 허무할 때가 있을거다 지난 세월에 원망을 말자 돌아서서 후회도 말자 내 인생에 서러움을 술잔 속에 버렸다 내일은 해가 뜬다 내 미래를 말하지 마라 웃으면서 살거다 언젠가는 맘 먹은대로 달려갈 때가 있을거다 산다는 것이 그런거라고 울다가도 웃는 가라고 돌고 돌고 도는 인생 비바람이 불어와도 내일은 해가 뜬다 내일은 해가 뜬다 가사 출처 : Daum뮤직 더보기
세상은 양면성을 갖은 것 같다. 산원의 지난글 중에서 세상은 양면성을 갖은 것 같다. 산원 생각 요즘 사기꾼도 무궁훈장을 받는 세상이고 ... 사기죄로 벌금 맞은 사람도 자신의 개인 블로거에서 사기꾼이 아니라고 한다... 그럼 세상의 잣대로 보아 누가 진짜 사기꾼일까? 더보기
맷돼지란넘이 오디서 함부로 산신령 앞에 ㅎㅎㅎㅎ 임진년 들어와서 어제 산행에서 맷돼지 숫넘이 어슬렁 거리기에 겁좀 주엇지요 ㅎㅎㅎㅎ 눈밭을 날아 가듯 도망 ㅋㅋㅋㅋ 어디서 함부로 산신령 앞에 서리 ㅎ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욤 산원 더보기
2013년 계사년 협회 동영상 제작 중입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 산원배상 안녕 하세요 여러분 본 산원초 블로그는 한국산원초산삼협회 브랜드를 사용한 산원의 개인 블로그 입니다 아직은 좀 부족함이 많은 블로그 이지만 내년 계사년을 준비 하면서 2013년 1월 1일 이후 홍보용 동영상을 제작중에 있사오며,,, 앞으로 다가올 한국의 바른산삼문화를 새롭게 정립 하는 명실공이 공인된 협회로써 지난 12년간 많은 시행착오 끝에 지금 이렇게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있는것입니다. 기존 협회의 연력은 홈피 사이트에서 검색 하실수 있으며, 이곳 산원초 블로그는 인터넷 문화가 활성한된 이후 가장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산원방입니다. 하여 , 내년을 준비 하는 과정에서 지난 본협회의 동영상중에서 하나를 메인에 올려 드립니다. 또한 다음 주 중에 기존 메인창은 새롭게 전체적인 포스팅을 합니다. 감사 합.. 더보기
국운 계사년 미래 철학이나 사주 그리고 무속인들이 모르는 박근혜님의 사주 중에 이것이 있다. 사람은 태어나면, 고향이 어디냐고 간혹들 말한다. 또한 그 고향에 형성된 산세를 보고, 이것 저것 풀이를 한다, 박근혜님은 경북의 직지사 근교 민주지산의 화형산의 기를 받고 태어나신 분이다. 하시만 용이 하늘을 날려구 해도 삶 자체가 힘든 고난의 역경인 것은... 얼름이 가득찬 호수에서 어캐 날아 올라 갈수 있을까? 산원이 보는 박근혜님 전체 사주에는 얼름이 녹고,,, 운개가 피면, 날씨는 좋으나 먹구름이 몰려와 비가 내린다, 하여 용이 하늘을 난다. 얼름의 대중의 소리요 운개는 대중의 마음이요 맑은날씨는 대중의 눈물이며 비는 대중의 꿈이다. 비록 앞으로의 삶이 평탄 할수 없어도, 화형산의 기운은 당분간 그 기세를 몰아 만인에게 평안을 줄듯 싶다. 2012년 12월 22일 산원 적음 더보기
한국의 문화속에 깃든 산삼문화를 어캐 새롭게 써내려 가야 할것인가? 지난 산원의 넋두리 중에서 산원골방에서 가져 왓어요 내일 오전에 강원도 홍천 산행을 앞두고... 문득 앞으로 산삼시장이 어캐 될것인가? 혼자 생각해 봅니다. 이 시대에 사는 사람들은 산삼문화를 어캐 생각 할까? 정말 답답 하다. 하지만.... 이 문화 만은 오래 도록 한국인의 마음속에 잊혀지지 않고 좋은 모습으로 승화 되었으면 한다. 자연에서의 산삼이란 일반인들이 평생에 한번 볼까? 말까? 하다 한반도에 전 산악지대에서 출현 하는 산삼를 산삼이라고 말할수 있을까? 그냥 그렇다. 정말 걱정 된다. 산삼밥을 평생 먹다 시피한 나로써는 .. 10년후 20년후 세월이 지나면 ... 정말 신뢰 하고 ... 믿고 거래 할수 있는 세상이 올까? 이제 2012년도 저물어 간다. 아쉽고. 서운 하고 ... 그렇다. 이곳.. 더보기
산삼협회가 이런 xxx 소리를 듣는 이유는.... 다 욕심 때문인듯...| 다음에서 산삼협회를 검색 하니.... 6년전 이런 소리를 하신 모 님의 글을 스크랩 햇어요 참 잘했어요 ^^ 산삼협회 이쓰레기들 6년전, 2006년 8월 6일 아오 진짜 개쓰레기들... ruliweb.daum.net/link/bbs/read... 루리웹 > 커뮤니티 통합 | XBOX360 잡담 169516163^http://ruliweb.daum.net/link/bbs/read.daum?bbsId=G005&articleId=4334660&itemId=46169516163169516163^http://ruliweb.daum.net/link/bbs/read.daum?bbsId=G005&articleId=4334660&itemId=46 산원의 넋두리 입니다 기존 전국의 산삼협회를 운영 하시는 여러 회장님들 산.. 더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