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22년 임인년 기록

내가 살아 있다는 증거 모든분들 필독 하세요

by 草心 2022. 10. 13.

산삼감정 하는곳 제천 화산동 화산초등학교정문앞 사 -한국산원초산삼협회 산하 나는자연인이다 박영호헌터
대표전화 : 010 9141 7933

내가 살아 있다는 증거 모든분들 필독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오늘은 마음에 있은 글을 적어 봅니다. 최근 산삼 산행을 가려고 준비 했었는데. 다 접고 그냥  잣 줍기 알바 당겨 온 사유는 

20년전  2002년에 우리나라 다음 카페에 산삼 과 관련한 활동이 시작 되고. 인터넷 활동이 시작 된 시점에 문제가 발생 하게 되었습니다. 할 말은 많은데 간략 하게 산삼 부분만 적습니다.

 

우리나라 전국산에서 삼을 캐면  객관적 관념에서 한국토종산삼,산양삼, 미국삼, 중국삼, 캐나다삼, 영국삼, 동남아삼, 기타 등등 와일드 진생이 채심 됩니다, 그 사유는 20년전 본인이 적은  다음과 네이버에서 초심 심마니 검색 하시면 되고요.

 

그런데  초보자가 캐면 산삼, 전문가가 캐도 산삼 ,일반인이 캐도 산삼,  그렇지요 국어 사전에도 깊은 산에서 캐면 산삼,  성분 분석 하면 어캐 될까요?.

 

인산은 인삼 공사에서 취급, 산양삼은 산양삼 관련 단체에서 취급,  산삼은 무주공산 그렇니 내가 소실적 청화대 행사 ,국회행사, 하면서 한국바른산삼문화 행사 한다고 머니도 많이 털어 버렷지만,  저 뿐만 아니라 지인님들도 많은 희생을 햇지요, 솔직이 우리나라 심마니나, 약초꾼들, 라인센스도 없고, 아무산이나 갈수도 없고, 참  그렇습니다  허참님이 생각나내요. 허 참. 그래서 나는 이제 부터는 모든 삼을 판매 할시, 국가에서 말하는 성분 분석 해서 판매 합니다.

인삼 사포린 20개 이하

산양삼 사포닐 50개 이하

산삼 사포린 255개 이하

산삼은  사포린으로 효능을 증명 할것이고, 농약성분 없다는 모든 삼은 산삼으로 판매 할것입니다.  법으로 따저도 우리나라 산에서 5년 이상 자생하면 산삼으로 판결 하니, 내가 캐면 산삼이고, 남이 캐면, 기타 삼이고, 이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하 하 하  분명한것은 전국 심마니 나 약초꾼 기타 일반인도  산삼을 캐면 성분 분석 부터 하자구요 성분 분석은 각 지역 농림청 관련에 의뢰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나을 걸고 넘어간 그분은 분명히 이유가 있겟지요

저가 약초꾼으로 40년 이상 살았는데 원한이 없다는것은  거짓일것이고 .... 처음으로 학교에 한번 당겨 올까 합니다.,ㅎ

대통령 표창 2개 중에 하나 팔고 하루만 있다가 와야지 ㅎㅎㅎㅎㅎ

그냥 웃자고 한소리고요 잣줍기 알바 마치고 소맥 한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심마니 약초꾼 먹고 살기 힘든것 다 알고 , 정도정심 을 지키면  현실은 힘들지만 좋은날 오겠지요.

아자 아자  전국 산을 타는 모든분들 화이팅 합시다

초심 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