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22년 임인년 기록

나의 이야기

by 草心 2022. 12. 12.

페북 친구님들 안녕 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올립니다, 또한 생일 축하해 주신 모든분들 감사하고요, 본인 올해 집나이로 58세가 되네요, 아직은 청춘 나이랍니다 ㅎ. 내년 계모년에는 산원초꽃이피다로 새롭게 거듭날것입니다 . 막걸리한잔 하면서 약초꾼의 정심정도 마음으로 장문의 글을 적어 볼까 합니다. 약초꾼 생활 40년차이고, 법없이도 살앗는데 ㅜㅜㅜ 법인 창립 20년차 개인사업 몇년 되시만, 저가 최근 지난 시간들을 돌이켜 보면서, 난 세상을 긍정적으로 살앗지만, 세상이 저를 엉망으로 만든것 같아요, 20년 동안 산삼으로 저가 사기을 당한것이 아마도 10억은 될듯 하고.... 하 하 하 경찰서 가서 고소 하기가 싫고. 왓다. 갖다도. 싫고 해서 그냥 다 내 업보다 하고 살앗지요.
산삼종주국으로 약초을 취급 하면서 구설수에는 오르지 아니 하려고 항상 정심을 지키고 살앗는데. 제천지역 와서 작년 부터 올해 까지 산삼 관련으로 1억 정도 저가 손실을 보고. 저를 고소한 몇분과 국립품질관리원 기타 억울한 사연이 잇엇기에 이 또한 삶의 굴곡이라고 생각 하고. 받아드렷습니다. 하지만 나의 잘못이 없기에 기각 처리된 건이 몇건 잇고. 기타 여러가지 억울한것이 많아서 저가 올해 법인 과 사업체 폐쇠 햇지만 이것이 다가 아니 라는것이지요. 돈은 잃어도. 사람은 잃지. 아니 할것이고. 나을 고소한 분들 다시 무고로 고소할수도 잇지만. 그나물에 그밥은 되지. 아니 할것이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기타 이런 저런 일도 많아서 한동안 글도 올리지 않앗지요. 그런데 오늘 이글을 적는 이유는 정말 감사한 마음에 ~~~~제천시청 복지과 와 화산동사무소 복지 맞추형 팀 직원님들께 정말 감사해서 이 글을 적엇습니다. 지난달 혈압이 올라가서 극단적인 행동까지도 햇엇고, 죽을 용기가 잇으면, 그 용기로 저가 살아서 내년에는 10억돈 다 보상 받을것이고.ㅎ준비들 하세요. 본인에게 빛진분들 하 하 하 저가 2년 작년 부터 산삼으로 1억 손해 본것 ,마음으로 빛진분들 그리고 저 폰에 아직 살아 잇는 모든분들께 저가 산삼으로 보상 할 생각 입니다.
저가 어려울때 정말 도와 주신 몇분들 저가 내년에 다 보상 할게요. 그리고 한동안 수입이 없다 보니 나라에서 보상해주네요. 저가 오랜세월동안 전국 복지단체 독고노인 및 불우아동 돕기 햇던 그 덕이라고 생각 하면서.... 아무튼 죄 짓지말도. 많이 벌어서. 많이 배풀면서 살자구요. 또한 최근 본인 활동은 티스토리 에서 ~~~ 감사합니다.
지금은 알바 중 나라에서 주는 돈 감사 하지만 저가 벌어서 써야지요
그리고 혹여라도 저을 이해해 주시고 내년 4월 달까지 후원해 주시는분 전원 산삼으로 보상 할게요 그리고 올해 저가 4명에 대한 산삼 선물건은 2022년 12월 24일 이브날 전으로 택배 보냅니다 .
늦엇지만 이해해 주시고 항상 건강하세여...
초심 박영호헌터 합장.

 

상기계좌는 법인 폐쇠 후 3년 유효 입니다.
후원계좌
기업은행 123 827 4039
한국산원초산삼협회



https://sonwonch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