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13년 계사년 기록

산원초 산원의 강원도 평창 산삼 산행 동영상과 사진

by 草心 2013. 5. 27.

 

 

 

어제 제천에 입성 하여 아침에 영월 과 평창으로 이동 후 한동한 산행 하지 않앗던 산원의 산삼 구광자리을 찾았건만 ,,, 열삼히 등산만 한듯 합니다.

 

 

 

산행지 초입에 보이는 둥글래 밭을 만났읍니다 하여 한컷 찍어 봅니다

 

 

둥글래 꽃이 피기 시작 하네요

 

요기시 무엇일까 하 하 하 산삼은 아니옵고 어린 오갈피 입니다

 

처음으로 보이는 오행심 입니다 눈팅만 ㅎ

 

어린 오행들이 자라네요 훗날 이곳을 찾은 사람들을 위해 남겨 둡니다

 

어린 각구심두

 

조금 커 보이는 각구심인데 이것두 눈팅만 하고 갑니다

 

요넘은 이제 각구로 올라온지 올해인듯 7년은 되어 보이지만 사진만 찍어 봅니다

 

 

차후 누군가에게 기쁨을 주리라 생각 합니다

 

숨어 있는 각구심두 있구 오행심두 자라네요

 

요넘은 홀아비꽃대 입니다 하 하 하

 

산 정상쪽에서 보이는 각구심입니다

오늘은 완전히 어린 산삼만 무진장 봅니다 ㅠㅠㅠㅠ

 

 

진삼 입니다

 

하산길에 보이는 이꽃이 무엇일까요? 갑자기 생각이 아니 나네요

생각 낫읍니다 하 하 하 나두 나이가 들어 가나봅니다

엉겅퀴네요

 

클러버 꽃도 보이구요

 

 

어느 농가에 심어둔 채소밭 사진

 

 

아카시아 꽃

 

 

박주갈이 입니다

 

 

산마가 자라더군요

 

 

개당귀도 보이고요

 

 

어린 칡두 이제 올라 옵니다

 

 

질경이 꽃이 만발 햇네요

 

 

씀박귀 꽃입니다

 

 

미역취 나물도 보이고요

 

 

하얀 민들레도 보이고요

 

 

 

 

환삼넝쿨도 이제 올라 오고 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