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249

티스토리 산원초방 첫 삼행시 훈 입니다. 산원초 티스토리 산원초 지기방 산원 입니다. 2013년 3월달 이벤트 첫 훈 입니다. 이곳 방이 산원초 이니 올 한해 첫 이벤트 훈을 산원초 로 하겟읍니다. 좋은 글 많이 남겨 주세요. 감사 합니다 산원의 삼행시 참조 하십시요. 산~~~~~산다는것이 모 잇나 원~~~~~원수진 일도 아닌데 초~~~~~초심을 잃지말자. 2013. 2. 28.
티스토리 산원초 방 산원의 삼행시 이벤트 합니다 안녕 하세요 산원초 방 지기 산원 입니다. 티스토리 개설 이후 본 블로그가 한달에 평균 1만명은 넘는 접속률을 넘는 블로그가 되엇읍니다. 하여 본인이 이곳 방을 찾는 여러 유저님들께 2013년 3월 부터 이벤트를 시작 하려 합니다. 또한 이벤트 코너는 여러 유저님들의 생각과 조언 그리고 이시대를 살아가면서, 좋은 정보를 공유 할수 잇는 공간 이 되엇으면 합니다. 본 게시판의 규정은 이렇게 하겟읍니다. 매달 7일전으로 훈 시를 올립니다 2013년 3월 1일 부터 ~ 25일 까지 참여자 당첨자 3인에게는 한국의 자연산 상황버섯 1킬로그램 이상 보내드립니다 발표: 매달 27일 게시글 아래에 기장 합니다 2013년 4월 1일 부터 ~ 25일 까지 참여자 당첨자 3인에게는 한국의 자연산 상황버섯 1킬로그램 이상 .. 2013. 2. 28.
계사년 3월 새봄을 기다리면서 산원초지기 산원 봄이 오면 (Guitar ver.) - 김윤아 봄이 오면 하얗게 핀 꽃 들녁으로 당신과 나 단 둘이 봄 맞으러 가야지 바구니엔 앵두와 풀꽃 가득담아 하얗고 붉은 향기가득 봄 맞으러 가야지 봄이 오면 연두빛 고운 숲속으로 어리고 단비 마시러 봄 맞으러 가야지 풀 무덤에 새까만 앙금 모두 묶고 마음엔 한껏 꽃 피워 봄 맞으러 가야지 봄바람 부는 흰 꽃 들녁에 시름을 벗고 다정한 당신을 가만히 안으면 마음엔 온통 봄이 봄이 흐드러지고 들녁은 활짝 피어나네 봄이 오면 봄바람 부는 연못으로 당신과 나 단 둘이 노저으러 가야지 나룻배에 가는 겨울 오는 봄 싣고 노래하는 당신과 나 봄 맞으러 가야지 봄이오면 봄이 오면 우 봄이 오면 봄이 오면 음 봄이 오면 가사 출처 : Daum뮤직 오늘은 계사년 2월 마지막 날이다.. 2013. 2. 28.
산원초방 민간요법 중 당뇨병에 좋은 당뇨환 만드는법 산원적음 당뇨병에 좋은 당뇨환 만드는법 혈당해소와 인슐린 분비에 좋은 효과 인체는 포도당을 에너지원으로 삼아 생명을 유지한다. 즉, 인체는 포도당으로 피와 살을 만들고,힘도 발휘하며 두뇌활동도 한다. 따라서 포도당은 자동차의 휘발유와 같아 인체의 생명을 유지하게 하는 에너지원이다. 이런 점에서 인간은 포도당을 얻기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그 대가로 곡식과 채소와 과일을 구해 섭취하고 있다. 그런데 사람이 곡식과 채소와 과일을 섭취한다고 해서 저절로 포도당이 되는것이 아니다. 이유인 즉, 곡식과 채소와 과일이 지니고 있는 것은 자연당분인 탄수화물이다. 이것이 소화되어 포도당으로 생화학 변화하려면 효소가있어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섭취된 자연당분이 포도당으로 바뀌지 않은 채 불완전한 상태의 당분으로 혈중에 .. 2013. 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