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13년 계사년 기록

오늘은 기분 좋은 하루네요 산원이 티스토리 하면서 의문점을 오늘날짜에 풀엇읍니다

by 草心 2013. 1. 24.

 

 

이제 티스토리 한지 100일이 다 되어 가는 시점에서 항상 고민이 엿던 답변이 오늘 메일로 왓읍니다 하여 혹시라도 본인과 같은 문제점에 고민 하시는분 참고 하시라고 본인에게 온 다음 운영 메일을 올려 드립니다 항상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위해 애쓰시는 다음 운영자님과 티스토리 운영자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혹시 ▶ 확인 내용
- 태그 입력, 게시글 발행 여부, 스팸성, 펌 글 여부 등

아울러, 고객님의 블로그를 주제별 새글에 노출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린 상태입니다.

이전에 작성하신 게시글을 현재로 시간을 맞추고 재발행하시면
주제별 새글에 노출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이렇게 되면 아마도 티스토리에 도배가 될것 같아서

 

지금 까지 올린 자료를 재 작업 할수는 없구 앞으로 새글을 충실이 업데이트 하겟읍니다,꾸벅

 

다음 로고 고객센터 본 메일은 발신전용 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의 문의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질문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365일 24시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p line  
아이콘

질문에 대한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상을 즐겁게 변화시키는 Daum 고객센터 티스토리 담당자 김보라입니다.


문의하신 '주제별 새글'에 대한 답변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주제별 새글'에 게시글이 노출되지 않아 답답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고객님, 주제별 새글 노출은 서비스 특성상 확인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바랍니다.

▶ 확인 내용
- 태그 입력, 게시글 발행 여부, 스팸성, 펌 글 여부 등


아울러, 고객님의 블로그를 주제별 새글에 노출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린 상태입니다.

이전에 작성하신 게시글을 현재로 시간을 맞추고 재발행하시면
주제별 새글에 노출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티스토리 이용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 Daum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희망찬 일들과 함께 고객님의 마음에도 기분 좋은 설렘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ottom line
아이콘

티스토리 운영자 입니다,


*장애발생 주소(URL) : http://sonwoncho.tistory.com/

*수집된 PC사양 : [액티브 X 설치]를 클릭하시면, ‘다음 시스템 정보’ 프로그램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후, [PC사양 수집 제공 동의]를 체크하시면,
고객님의 PC사양 정보가 운영자에게 전달되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해집니다.
시스템 정보가 불충분할 경우에는 재문의를 요청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안녕 하세요 오늘이 문의 2번 째 인듯 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기존 티스토리에 산원초 라는 블로그 운영자 산원 입니다, 본인이 기존 티스토리 포럼란 자유게시판에도 글을 올려 두엇지만, 본인이 작성한 글들이 검색이 되지 않아서 무엇이 문제인지 알고 싶어서요, 본인이 티스토리에 게시글 중에 티스토리 초대장 이나 발부 라는 글을 적으면 검색이 되는데, 다름 태크 즉 사진 리뷰 기타 게시글에 맞는 글을 올리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하여 이렇게 문의 을 드립니다, 태그 에 문제가 잇다면 모두 아니 올라 가던지 아니면 전부 올라 가야 하든지 하여야 하는데 유독 한곳의 게시글에만 올라 가고 다른 부분에는 아니 올라가는 부분이라 이렇게 다시 한번 문의 합니다, 혹여 이글을 보시는 티스토리 운영자님 확인좀 해주세요 감사 합니다,구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