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12년 임진년 기록

노루궁뎅이 버섯 이랍니다

by 草心 2012. 11. 23.

사랑한단 말이야(기찬 said) - O.S.T

9. 사랑한단 말이야 (기찬 Said)
안 그래도 널 사랑한단 말이야
안 그래도 널 못 잊겠단 말이야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내 가슴에 피어나는
너는 나의 화분처럼 늘 숨을 쉬곤 해
떠나가도 널 사랑한단 말이야
헤어져도 널 못 믿겠단 말이야
멀리 가면 멀리 갈수록 그리움에 젖은 내 모습은
정말 너를 사랑하나 봐
이젠 네가 없으면 세상이 없는 것 같아 (왜 이렇게)
늦었을까 네 진실이 보이는 거짓말을 왜 몰랐을까 나는
너의 하루하루에 내 사랑이 가득했음 해 (언제든지)
기대어 줄 수 있는 네 행복한 얼굴을 또 상상하면서 좋아 그렇게
언제라도 널 사랑한단 말이야
언제라도 널 기다린단 말이야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내 가슴에 피어나는
너는 나의 햇살처럼 또 달려오곤 해
떠나가도 널 사랑한단 말이야
헤어져도 널 못 믿겠단 말이야
멀리 가면 멀리 갈수록 그리움에 젖은 내 모습은
정말 너를 사랑하나 봐

안 그래도 널 사랑한단 말이야
안 그래도 널 못 잊겠단 말이야
사랑하면 사랑할수록 내 가슴에 피어나는 너를
정말 나는 사랑하나 봐
Voice 스윗소로우
Composer 노영심
Lyrics 노영심
Arrangement 정재일
Director 노영심

가사 출처 : Daum뮤직

 노루궁뎅이 버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