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12년 임진년 기록

덕다리 잔나비 걸상 버섯

by 草心 2012. 11. 23.

사랑앓이 - FT Island

그리울 때 눈감으면

더 잘 보이는 그런 사람

잊으려하고 지우려 하면

더 많이 생각 나는사람

그사람 꼭 올거라고

내가슴에 해로운 거짓말을하고

꼭올거라는 말은 안했지만

기다릴수 밖에 없는 사람



너무나 많이 사랑한죄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죄

난너로인해 그죄로인해

기다림을 앓고있다고

내가더 많이 사랑한죄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죄

난 너로인해 그죄로인해 눈물로앓고있다고

이렇게



그사람 꼭 올거라고

내가슴에 해로운 거짓말을 하고

꼭 올거라는 말은 안했지만

기다릴수 밖에 없는사람





너무나 많이 사랑한죄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죄

난 너로인해

그죄로인해

기다림을 앓고있다고

내가 더 많이 사랑한죄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죄

난 너로인해

그죄로인해

눈물로 앓고 있다고

헤어짐 늘 빠른사랑

잊혀짐은 늘 더딘사랑

늘나에게만 늘 모진사랑

나 혼자 앓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이렇게 멀리 떠나 가야만 했니

그대 나를 이렇게 멀리 떠나 가야만 했니

그저 내목숨 다바처 사랑할사람

이젠 날잊고 살아갈 무정한 사랑

그냥 내전부 다바쳐 사랑할사람

이젠 날 잃고 살아갈너




내목숨 다바쳐서 사랑한사람

내게는 눈물만 주고 간사람

늘나에게만 늘모진 사랑 나 혼자 앓고 있었다고

내가더 많이 사랑한죄

널 너무나 많이그리워한죄

난 너로인해 그죄로인해

눈물로 앓고있다고

이렇게


가사 출처 : Daum뮤직

 일명: 덕다리 버섯 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