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G 2012년 임진년 기록

띠별로 보는 2013년 계사년의 총운 입니다 <토정비결>

by 草心 2012. 12. 7.

 

 

 

화등 - 김수희

나의 이름 앞에서는 울지마세요
나는 이미 떨어진 꽃잎이예요
백년도 못 살면서 거꾸로 선 너의 모습
해가 지면 돌아오는 녹슬은 울음소리
이 슬픔 무너지고 저 길이 보일 때엔
사랑의 이불자락을 소롯이 덮어 주고
화등하나 챙겨 들고 미움만 떠납니다.

그대에 이름앞에 내려서려 합니다
그대에겐 이미 가슴이 없습니다
이 슬픔 무너지고 저길이 보일때엔
사랑의 이불자락을 소롯이 덮어 주고
화등하나 챙겨 들고 미움만 떠납니다
사랑의 이불자락을 소롯이 덮어 주고
화등하나 챙겨 들고 미움만 떠납니다
미움만 떠납니다.


가사 출처 : Daum뮤직

 

 

띠별로 보는 2013년 계사년의 총운 입니다 <토정비결>

 

쥐띠 : 자신감 충만 좋은 사업 구상 운이다. 하나 운의 기복이 심하여 상당한 주의가 필요. 나쁜 일이 생기지만 다시 전화위복 되어 좋은 결과를 얻는다. 경솔하게 굴지마라  현 상황을 잘 유지 하라. 즉 올 운세는 어디로 뛸지 모르는 상황이다. 관재구설. 소송. 시비. 원망. 좋지 않은 일이 발생 직장을 바꾸거나 퇴직함.

 

소띠 : 대체로 무난한 한해 이성 관계로 인하여 여자는 남자에 대한 불신감이 생김 직장인은 자기 사업을 하게 된다. 창업을 하지 않으면 부서 이동하여 좋은 보직을 받는다. 상사에게 인정 받는다 가정은 비교적 안정되나 재물 운이 조금 흩어지며 곤경에 처할수도 있으나. 곧 회복 된다 언쟁과 교통사고를 항시 조심.

 

범띠 ; 움직임은 많으나 운이 그만큼 따라 주지 않는다, 마음 한곳 정착 하지 못하니 확실한 공이 없다. 시비 구설수를 좋심 해야 한다. 후반에는 귀인 도와 주며 조금씩 자리를 잡아 간다. 여행은 금물이며 밖으로 나가지 마라, 이익과 성공은 내 주변에 있다

 

토기띠 : 옛 것을 벌리고 새것을 써야 한다, 예기치 않은 일이 눈앞에서 일어나 고통을 겪게 될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또한 시비를 조심 하지 않으면 송사가 생겨 구설수에 말리게 되니 주의 해야 한다. 올해는 마음을 한곳에 정하지 못하하고 움직이는  운이므로 비록 수고한 노고가 있느나, 그 화답할 확실한 공로가 없겠다

 

용띠 :집에 있으면 길하고 여행하면 불리 하니 밖으로 이익을 찾아 나서게 되면 좋지 않다. 그렇나 구하는것을 성취할 운에 들었으니 노력 하면 이루어지겠다. 또한 연날에는 재앙이 사라지고 고대한던 재물이 쌓이게 된다

 

뱀 : 귀인이 도와주눈 운세다. 봄철에 기쁜일이 많으나 구설수가 따르니 조심 하고 이사를 하거나, 변화를 가지지 않는 것이 좋다. 집안에 근심이 있으니 되는일이 별로 없다. 먼저 작은 근심거리 부터 해결 하도록 해라, 처음은 비록 거슬러 막히지만 마침내 형통 하게 될것이다.

 

말띠 :꽃이 봄 동산에 가득 피어 웃음을 머금고,운수가 좋으니 반드시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만약경사가 아니더라도 새로운 일을 시작 하면 대길하게 될것이다. 모든 재앙이 사라지고 복이 찾아오니 마음이 평안 하겠고, 밝고 명랑하여 어두운 구성이 없고, 세상만사가 두루 두루 평안 하겠다.

 

양띠 : 허송 세워을 보내기 쉽다, 여름철에는 멀리 떠나거나 너무 원대한 일을 도모 하면 오리려 불리하다. 작게 시작 하는 것이 좋겠다. 몸과 마음이 태평하게만 보이게된다. 몸과 마음을 청결히 하고, 명산을 찾아가 기도하라 올래는 근신하는 한해라 생각 하라

 

원숭이띠 : 시작 하고 매듭을 지을 때를 중시해야 한다. 남과 다투는 것을 피하고 너그러움을 지녀야 명예에 손상을 입지 않는다. 시비를 가까이 해서는 안된다 비록 재물을 얻어도 모으기가 쉽지 않다. 기쁨과 근심이 상반 하니 잘못 하다가는 허송 세월을 보내기 쉽다.

 

닭띠 : 하고자 하는 일이 많아 동분 서주 하겟지만, 이를 성취 하기 어려우니 신중해야한다.거만함을 부리지 않고, 겸손한다면 순간적으로 당할 손해 액을 면할수 있다. 반드시 영화를 얻겟다 이성과의 꽃다운 인연이 있다. 가정의 화목에 주안점을 둔다면 만나는 사람마다 도와주고 가히횡재를 만나게 된다.

 

개띠: 연초부터 이익을 없더라도 쉽게 풀리겟다. 하는 일을 신중을 기해야 한다 조급 하게 움직이게 되면 하는 일을 이루기도 전에 실패하기 쉬우니 신중을 기해야 한다. 한 사람을 자못 믿으면 말은 달콤하지만 일을 그르치기 쉽다.매사를 이루지 못하고, 타인이 나를 속이니 정신을 바짝 차리지 않으면 필시 당한다.

 

돼지띠 ; 귀인이 와서 서로 도와주니 반드시 길하고, 이로운 일이 생긴다. 구름이 흩어지고 다시 밝은 달이 나타나니 천지가 환하다. 봄과 여름 사이에 경사가 있으니 대체로 금년의 운세는 이르는 곳마다 이득이 있다. 마치 양을 가지고, 소로 바꾸는 격이니 재수가 말할수 없이 좋다.

 

요기 까지가 내년 2013년 계사년 띠별로 본 총 운세입니다. 토정비결이 머 특별 하다고 할수는 없지만 참고 하시고,,, 작게 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산원